지역사회

농협몰, 25주년 기념 ‘그랜드 할인파티'...최대 50% 할인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운영하는 농식품 전문 플랫폼 농협몰이 오픈 25주년을 기념하여 8일부터 21일까지‘그랜드 할인파티’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여 굿뜨래 수박 ▲봉화 고랭지 사과 ▲철원오대쌀 ▲팔공상강한우 1++ 등심 등 매일 인기 농축수산물 1개를 선정하여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NH카드로 결제 시 200여개 상품에 최대 2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농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경품추첨 행사에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현대자동차 캐스퍼(1명) ▲2등 대한항공 50만원 기프트카드(2명) ▲3등 한우 선물세트(5명) ▲4등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20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제철 농산물 라이브커머스 초특가전(16일~17일) ▲농협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3천원 할인쿠폰 제공(선착순 1,500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박서홍 대표이사는“그동안 농협몰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그랜드 할인파티’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하여 전국 각지의 우수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그린바이오 미생물 산업화’ 생태계 조성에 매진
농촌진흥청은 7월 3일부터 이틀간 경북 안동에 있는 국립경국대학교에서 ‘2025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를 열고, 농업미생물자원의 전략적 활용과 산업화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는 농업미생물자원의 다양성 확보, 보존 체계 구축, 자원 활용을 목적으로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지정된 전국 10개 기관이 참여해 ‘농업미생물자원의 산업적 다각화’를 주제로 단계별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기관별 자원 운영 현황을 발표하고 관리 체계 장점과 보완점을 논의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은 기능성 미생물, 환경친화적 미생물 소재 개발과 활용 등을 포함해 실효성 높은 다양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농촌진흥청은 기관 간 상호 활발한 교류와 토의가 이어지면서 자원의 산업적 활용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평가했다. 나아가 미생물 산업화 전략 수립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올해 농축산용미생물산업화육성지원센터,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등 산업형 민간기관 2곳이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신규 선정되면서 미생물자원 산업화가 활기를 띨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