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협 축산경제, 팝업스토어 '2024 협이네 캠핑마을' 개최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농협 축산물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2024 협이네 캠핑마을 팝업스토어를 4일부터 5일까지 안성팜랜드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캠핑과 어울리는 농협 축산제품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HMR제품인 ‘제주돼지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언양 한우불고기’를 시식할 수 있으며, 홍보존에서는 캠핑과 어울리는 한우·한돈 구이용 고기와 농협 라이블리의 대표 PB제품, 목우촌 육가공품 등을 선보인다.

 

또한, 축산물 이동판매차량을 통해 ▲등심 1++등급 8,000원/100g ▲등심 1+등급 6,300원/100g ▲불고기·국거리 1+등급은 2,5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캠핑포토존 ▲룰렛 경품증정 ▲SNS 인증 이벤트 등으로 함께하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최대 체험목장인 안성팜랜드에서 농협의 우수한 축산물을 맛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식품모태펀드 '민간투자' 유치 위한 소통...기대감 키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 월드푸드테크협의회(회장 이기원)와 함께 11월 22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 운용사(GP)-출자자(LP)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이하 농식품모태펀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출자자와 운용사 간의 만남의 장으로, 농식품 분야의 투자 활성화와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씨제이(CJ)제일제당, 대동 등 주요 출자자(LP)와 농식품 분야 벤처캐피탈 운용사(GP), 그리고 지자체(강원, 충북, 충남, 전북, 경북)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하여 농식품모태펀드의 성과와 투자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출자자와 운용사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농식품 기업에 대한 새로운 투자 기회를 발굴하는 등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식품 분야의 혁신기업들에 대한 투자 활성화를 통해 국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식품부 김종구 농업혁신정책실장<사진>은 “이번 교류회가 농식품 분야의 민간투자 확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발굴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