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장과 식탁’ 한우 온라인쇼핑몰 오픈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전문가들이 선택한 대한민국 1% 한우’ 할인 판매
- 오픈기념 할인 행사, 5%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도 눈길 끌어

농축산업 뉴스 플랫폼 및 연구사업을 진행하는 ‘농장과 식탁(이사장 하광옥)’이 농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함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눈길을 끌고 있다.

‘농장과 식탁 온라인 쇼핑몰’은 ‘농장과 식탁’이 십 수년간 현장에서 취재한 우수한 농축산물 생산자들과 협업을 통해 유통 비용을 절감, 최고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유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 최고 품질인 1++ 등급 한우 중 마블링스코어 9의 한우고기를 엄선, 제품화하는 등 전문가들의 참여로 부위별, 품종별로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주 이용층인 주부, 젊은 고객 등 한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농장과 식탁’이 취급하는 한우고기는 무항생제인증, HACCP인증(사육, 도축, 육가공 통합)을 받은 상품으로, 모든 취급 한우고기는 전용 목장에서 동일한 사양 프로그램, 사료, 사육기간 등을 적용해 사육하였으며, 동일 도축장, 동일 육가공장에서 가공되어 맛과 품질의 편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시중가 26만원 상당의 ‘최고급 1++ 넘버 9 한우 세트’를 10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대대적인 할인판매와 함께 5% 할인쿠폰 지급 등의 행사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농장과식탁 한우’로 검색하면 제품별로 상단에 노출,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식품모태펀드 '민간투자' 유치 위한 소통...기대감 키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 월드푸드테크협의회(회장 이기원)와 함께 11월 22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 운용사(GP)-출자자(LP)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이하 농식품모태펀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출자자와 운용사 간의 만남의 장으로, 농식품 분야의 투자 활성화와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씨제이(CJ)제일제당, 대동 등 주요 출자자(LP)와 농식품 분야 벤처캐피탈 운용사(GP), 그리고 지자체(강원, 충북, 충남, 전북, 경북)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하여 농식품모태펀드의 성과와 투자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출자자와 운용사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농식품 기업에 대한 새로운 투자 기회를 발굴하는 등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식품 분야의 혁신기업들에 대한 투자 활성화를 통해 국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식품부 김종구 농업혁신정책실장<사진>은 “이번 교류회가 농식품 분야의 민간투자 확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발굴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