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업 뉴스 플랫폼 및 연구사업을 진행하는 ‘농장과 식탁(이사장 하광옥)’이 농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함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눈길을 끌고 있다.
‘농장과 식탁 온라인 쇼핑몰’은 ‘농장과 식탁’이 십 수년간 현장에서 취재한 우수한 농축산물 생산자들과 협업을 통해 유통 비용을 절감, 최고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유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 최고 품질인 1++ 등급 한우 중 마블링스코어 9의 한우고기를 엄선, 제품화하는 등 전문가들의 참여로 부위별, 품종별로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주 이용층인 주부, 젊은 고객 등 한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농장과 식탁’이 취급하는 한우고기는 무항생제인증, HACCP인증(사육, 도축, 육가공 통합)을 받은 상품으로, 모든 취급 한우고기는 전용 목장에서 동일한 사양 프로그램, 사료, 사육기간 등을 적용해 사육하였으며, 동일 도축장, 동일 육가공장에서 가공되어 맛과 품질의 편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시중가 26만원 상당의 ‘최고급 1++ 넘버 9 한우 세트’를 10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대대적인 할인판매와 함께 5% 할인쿠폰 지급 등의 행사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농장과식탁 한우’로 검색하면 제품별로 상단에 노출,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