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NH콕뱅크, 우리쌀 사랑 이벤트...‘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 상호금융,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6만명 전원에게 우리쌀 증정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총 6만명의 고객에게 우리쌀을 증정하는 '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콕뱅크에 새로 가입하여 응모한 고객은 누구나 우리쌀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을 돌리면 즉석에서 농협양곡 한토래 쌀/현미 세트 500g 3입(2만명), 한토래 우리쌀 500g 3입(2만명), 농협 밥심 즉석밥 세트 210g 5입(2만명) 중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NH콕뱅크’는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농협 디지털 플랫폼으로 지난 5월 말 900만 고객을 달성하였으며, 앞으로 입출금 알림, 모바일 창구출금, 인증방식 다양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여행과 캠핑 등 휴가를 떠나시는 고객님들께서 콕뱅크와 함께 든든하고 쌀맛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농업인 및 국민 모두와 함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진원, 지역농협과 손잡고 폭염 안전캠페인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최근, 전북 익산시 모현동에 있는 익산원예농협 본점에서 익산원예농협과 공동으로 폭염 대응 및 기후 재난 예방을 위한 안전 캠페인을 했다. 최근 이상기후로 인해 늦더위가 일상화되면서, 기후 재난으로부터 국민과 농업인의 생명을 보호하고 안전을 도모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졌다. 이에 따라 농진원은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과 지역 중심의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농진원 및 익산원예농협 직원 등 관계자 15명과 지역 주민들이 동참했다. 현장에서는 농업인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응급조치 요령이 안내됐으며, 폭염 상황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폭염 안전 5대 수칙’을 중심으로 한 홍보 활동이 전개됐다. 이와 함께 양산, 생수, 보냉컵 등 폭염 대응을 위한 안전 물품이 배부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폭염 안전 5대 수칙’은 충분한 물 섭취, 바람과 그늘 활용, 규칙적인 휴식, 보랭 장구 사용, 응급조치 숙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농진원은 캠페인 현장에서 자체 안전 인프라와 대국민 서비스를 함께 소개했다. 종합분석동 로비에 마련된 무더위 쉼터 운영 상황을 공유하고,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