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HACCP인증원, 미래 식품안전 전문가 증원 채용

URL복사

- 지난해 ‘공정채용 우수기관’인증 획득, 금년도 상반기 정규인력 11명 선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2021년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계획에 따라 4월 5일까지 인재 채용을 추진했다.

HACCP인증원이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와 인원은 총 2개분야, 11명으로 심사분야 10명, IT/전산분야 1명을 각각 선발한다.

 

또한, 채용직급은 IT/전산분야는 6급 정규직, 심사분야는 7급 상당(채용형 인턴)으로 나누어 진다.

HACCP인증원은 지난해에 처음 도입된 “지역인재 채용제도”를 올해 확대시행((‘20) 3명 → (‘21) 4명, 상반기 기준)함으로써 지역의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채용기회의 동등부여 및 공정한 채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지난해 11월 한국경영인증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공정채용 우수기관’인증을 획득하여 지원자의 신뢰도를 제고하고 있다.

서류접수를 3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마치고 최종합격자 발표는 5월 13일(목) 예정입니다.

 

조기원 원장은 “HACCP인증원이 2021년 대한민국 최고의 직장 종합 50위에 선정되면서 예년에 비해 채용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 채용목표를 상반기에 집중함으로써 청년실업난 조기해소와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