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서울우유 ‘나100샵’ 공식몰 이벤트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데이 이벤트’ 3월 한정 파격 세일!
구매고객 대상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 및 ‘감사 이벤트’ 진행, 푸짐한 경품 시상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에서는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노마진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상품으로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인 초코멸균우유를 비롯해 딸기꿀딴지, 원두밀, 스페셜티 마일드, 아침에주스 골든사과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100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컵 커피 라떼 기프티콘(1000개 한정)을, 최다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더불어 누적 결제액 7만원 이상,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5천원권과 1만원권을 증정하고, 누적 구매금액 상위자 7명에 대해서는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은 “봄바람 부는 3월을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3월 한달간 이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꼭 참가하셔서 서울우유가 준비한 푸짐한 경품 모두 가져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서울우유협동조합 제품을 비롯해 150여개 업체의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총 5,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우유 제품은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 선물세트와 반려동물 전용우유 ‘아이펫밀크’, 서울우유 멸균우유, 아침에주스 등 대표 상품과 치즈, 버터,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각 산지의 제철 농·축산물과 오뚜기, 청정원, 롯데칠성음료, 하림 등 다양한 식음료 업체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한우의 날' 행사 잇따라 열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와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먹는날’을 기념하고,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아 전국 한우농가들이 십시일반 거출한 한우자조금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대규모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한민국이 한우먹는날’은 2008년 처음 지정된 기념일로, ‘소(牛)’ 자에 들어 있는 숫자 ‘1’이 세 번 겹치는 11월 1일을 상징적으로 선택해 ‘한우의 맛이 최고·제일·으뜸’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날은 국민 모두가 함께 한우를 즐기며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나누는 한우 명절로 자리매김해왔으며, 매년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한우의 날’이라는 취지 아래, 평소 한우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 한우농가의 진심을 담아 기획되었다. 28일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열린 기념행사에는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을 비롯해 한우 명예홍보대사 개그맨 윤형빈, 트로트가수 윤서령이 참석해 전 국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소프라이즈 2025 대한민국 한우세일'은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우유자조금, 국산 우유의 신선한 가치 확인...‘밀크&치즈 페스티벌’ 성료
국산 우유의 신선함과 품질 경쟁력을 시민이 직접 체험한 ‘2025 밀크&치즈 페스티벌’이 시민들의 높은 만족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 안병우)는 10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경기 안양시 평촌중앙공원에서 행사를 개최했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만족 속에 진행되었다. 페스티벌 첫날은 화창한 가을 날씨로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고, 둘째 날 오전 비가 내렸음에도 시민들의 발걸음은 이어졌다. 뜨거운 참여 열기에 비까지 그치며 다시 활기를 되찾았다. 올해 행사는 ‘우유는 신선식품입니다’를 핵심 메시지로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마련해 국산 우유가 목장에서 소비자에게 이르는 전 과정에서 48시간 이내에 유통되는 신선식품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종 교육‧요리‧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국산 우유는 곧 신선식품이라는 인식 확산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는 평가다. 현장에서는 국산 우유와 치즈를 직접 맛보고 배우며 즐길 수 있는 여러 체험 콘텐츠가 운영됐다. 국산 치즈 요리·시식 프로그램을 통해 맛의 즐거움을 전했고, 우유의 품질관리 체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