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팜스코 따뜻한 情 나눔

사랑의 후원물품 기부 등 이웃 돕기

㈜팜스코는 추운 겨울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금과 자사 육가공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먼저, 지난 12월 20일 팜스코 본사 하림타워 임직원은 논현2동주민센터를 방문해 “팜스코, 사랑의 후원 물품 나눔” 기부행사를 가졌다. 자사 제품인 산과들 육가공 세트와 쌀 40포를 기부하였으며 기부한 물품은 독거노인 또는 기초생활 수급자에 전달되었다.

 

또한 팜스코는 각 사업장이 속한 안성, 정읍, 칠곡, 음성, 청주에서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안성공장에서는 12월 21일 안성시청을 통해 재단법인 안성시민장학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안성공장은 매년 안성시청을 통해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을 약속했다.

정읍공장에서는 정읍시청을 통해 300만원을 기부하였고, 칠곡공장에서는 칠곡군청에 200만원, 칠곡군호이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기부하였으며 기부한 성금은 어려운 소외계층 및 관내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의 2019년 장학금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

음성공장과 청주공장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 돕기 성금 300만원을 움성군청과 청주시 청원구청을 통해 전달하며 매년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부금과 기부물품들은 팜스코 임직원이 사랑의 저금통에 1년간 모아온 기부금으로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전 구성원이 참여하여 꾸준히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이사는 “2018년을 마무리하고 기해년 새해를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임직원들이 마련한 기부금이 조금이나마 도움과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며 “팜스코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그린바이오 미생물 산업화’ 생태계 조성에 매진
농촌진흥청은 7월 3일부터 이틀간 경북 안동에 있는 국립경국대학교에서 ‘2025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를 열고, 농업미생물자원의 전략적 활용과 산업화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는 농업미생물자원의 다양성 확보, 보존 체계 구축, 자원 활용을 목적으로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지정된 전국 10개 기관이 참여해 ‘농업미생물자원의 산업적 다각화’를 주제로 단계별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기관별 자원 운영 현황을 발표하고 관리 체계 장점과 보완점을 논의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은 기능성 미생물, 환경친화적 미생물 소재 개발과 활용 등을 포함해 실효성 높은 다양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농촌진흥청은 기관 간 상호 활발한 교류와 토의가 이어지면서 자원의 산업적 활용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평가했다. 나아가 미생물 산업화 전략 수립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올해 농축산용미생물산업화육성지원센터,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등 산업형 민간기관 2곳이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신규 선정되면서 미생물자원 산업화가 활기를 띨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