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역사회

NH콕뱅크, 농축협 직영 온라인몰 상품판매 활성화

-전국 농축협 직영몰 대상으로 홍보 확대하여 농축협 판매 활성화에 기여

농협 상호금융은 농축협 직영 온라인몰의 판매 상품을 NH콕뱅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홍보 기획전을 확대 실시한다.

 

농축협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몰은 유통 단계를 최소화한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나, 광고매체 접근이 어려워 전국 단위 판매에 난항을 겪었다.

 

이에 농협 상호금융은 지난해 시범적으로 일부 농축협 직영 온라인몰 상품을 NH콕뱅크 배너광고를 통해 홍보하여 높은 매출 상승을 이루었고, 올해는 전국 농축협 직영몰을 대상으로 홍보를 확대하여 농축협 판매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 내 농축협 온라인몰 홍보 확대로 양질의 농산물을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는 등 NH콕뱅크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생활 서비스의 폭이 넓어졌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금융을 넘어 모든 국민의 일상에 편리함을 드릴 수 있는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끊임없는 디지털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