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계묘년 첫 명절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2023년 설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하고, 우리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매장은 전국 농축협매장(1.13~1.15/282개소) 및 농협라이블리 온라인몰(1.12~1.21), 홈플러스, 롯데마트,롯데슈퍼, 서원유통 탑마트,메가마트,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전국한우협회, 한우먹는날, 농업회사법인 그린육가공, 신선피엔에프, 완주한우협동조합, 여수한우협회 직영판매장, 영주선비촌한우 등 총 771개 매장이다.
아울러 한우자조금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한우 할인행사의 효과적인 홍보와 한우 소비 증진을 위해 ‘2023년 시작은 한우! 설에도 한우와 설래빗!’ 온라인 캠페인을 21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온라인 캠페인에서는 온라인 한우장터 및 온·오프라인 한우할인행사 정보를 전달하고, 풍성한 한우 경품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소망 카드 꾸미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3년 이루고 싶은 소망에 해당하는 키워드 카드를 선택하고, 소망 아이템으로 나만의 소망 카드를 꾸며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한우 경품을 증정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이미지로 저장해 자신의 SNS에 공유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통해 가족 및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 한우를 드시면서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