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정원, '믿고 먹는 국가인증 농식품' 프로모션

-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20개 지점에서 10일부터 16일까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이종순)이 농협경제지주(대표 우성태)와 함께 11월 10일(목)부터 16일(수)까지 일주일간 국가인증 농식품을 알리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진행하는 지점은 서울·수도권 10곳(양재점, 창동점, 성남점, 삼송점, 고양점, 수원점, 양주점, 동탄점, 화성봉담점, 서대문점), 충청권 2곳(청주점, 대전점), 전라권 3곳(전주점, 광주점, 목포점), 경상권 5곳(달성점, 김해점, 울산점, 부산점, 군위점)으로 총 20곳이다.

프로모션 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친환경, GAP, 저탄소 등 국가인증 농식품 21종(친환경 토마토·감자, 저탄소 감귤, GAP 배·단감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는 농협몰 모바일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매일 오후 3시에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저탄소 사과, GAP 멜론 등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정원 이종순 원장은 “농협경제지주와의 협업으로 안전하고 품질 좋은 국가인증 농식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국가인증 농식품에 관심을 갖고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식품모태펀드 '민간투자' 유치 위한 소통...기대감 키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 월드푸드테크협의회(회장 이기원)와 함께 11월 22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 운용사(GP)-출자자(LP)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이하 농식품모태펀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출자자와 운용사 간의 만남의 장으로, 농식품 분야의 투자 활성화와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씨제이(CJ)제일제당, 대동 등 주요 출자자(LP)와 농식품 분야 벤처캐피탈 운용사(GP), 그리고 지자체(강원, 충북, 충남, 전북, 경북)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하여 농식품모태펀드의 성과와 투자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출자자와 운용사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농식품 기업에 대한 새로운 투자 기회를 발굴하는 등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식품 분야의 혁신기업들에 대한 투자 활성화를 통해 국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식품부 김종구 농업혁신정책실장<사진>은 “이번 교류회가 농식품 분야의 민간투자 확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발굴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