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귀농 메뉴얼‧노하우 전수 '서정귀농대학' 이목집중

아이콘마케팅연구소 김대수 대표 “지속가능한 귀농되도록 이론과 현장경험 차곡차곡 풀어 나갈 것”
정재익 서정귀농대학 교수는 “귀농후 농업CEO역량 갖출 교육모듈 제작에 역점 두고 있다”
제10기 교육생들 입학과 함께 11주동안 3회 현장워크숍으로 경험 쌓아
교육생들 120시간 집합교육까지 끝마치면 5월 4일 수료식 예정

서정대학교는 2월 23일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의 주관으로 제 10기 서정귀농대학교 과정 입학식을 열었다.

서정귀농대학교는 귀농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법과 귀농 후 농업경영체로써 농촌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 과정은 국내 최고의 농업경영체의 경영자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채널 등의 구매 담당자, 농업기술센터 작목담당자 등 현장전문가를 강사로 구성해 현장중심의 강의는 물론 교육생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정귀농대학교 과정장인 정재익 교수는 “귀농후 농업경영체의 CEO로써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모듈 제작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귀농지역과 품목선택 과목을 강의한 김대수 아이콘마케팅연구소 대표는 “제1기  귀농교육부터 강의하고 있지만 이번 기수만큼 농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넘치는 기수는 처음”이라며 “귀농 초보자들이 지속가능하고 안정된 귀농교육이 될  수 있도록 귀농 노하우와 메뉴얼을 차곡차곡 풀어줄 참이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서정귀농대학교 제10기 교육은 11주 동안 3회의 현장워크숍과 120시간의 집합교육을 이수하고 오는 5월 4일 수료식을 가질 예정이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관련태그

#서정귀농대학  #아이콘마케팅연구소  #김대수 아이콘마케팅연구소 대표  #정재익 서정대학교 교수  #농정원


포토뉴스 파노라마




귀농 메뉴얼‧노하우 전수 '서정귀농대학' 이목집중
서정대학교는2월23일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의 주관으로 제10기 서정귀농대학교 과정 입학식을 열었다. 서정귀농대학교는 귀농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법과 귀농 후 농업경영체로써 농촌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 과정은 국내 최고의 농업경영체의 경영자와 백화점,대형마트,온라인채널 등의 구매 담당자,농업기술센터 작목담당자 등 현장전문가를 강사로 구성해 현장중심의 강의는 물론 교육생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정귀농대학교 과정장인 정재익 교수는 “귀농후 농업경영체의CEO로써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모듈 제작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귀농지역과 품목선택 과목을 강의한 김대수 아이콘마케팅연구소 대표는 “제1기 귀농교육부터 강의하고 있지만 이번 기수만큼 농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넘치는 기수는 처음”이라며 “귀농 초보자들이 지속가능하고안정된 귀농교육이 될 수 있도록 귀농 노하우와메뉴얼을 차곡차곡 풀어줄 참이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서정귀농대학교 제10기 교육은11주 동안3회의 현장워크숍과120시간의 집합교육을 이수하고 오는5월4일 수료식을 가질 예정이다. 박시경 ken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