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 ‘설프라~이즈’ NH콕뱅크 고객 이벤트

- 추첨을 통해 NH포인트 5만원권 등 경품 제공

농협 상호금융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2월 5일부터 29일까지 NH콕뱅크에서 '설프라~이즈'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고객 이벤트는 ‘기프티콕’을 사용하여 NH콕뱅크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돌림판 돌리기’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고객뿐 아니라 콕뱅크 신규 가입 고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프티콕’이란 NH콕뱅크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을 수 있는  고객 활동점수로 회원가입, 통장개설, 콕쇼핑, 콕팜 이용 등의 과정에서 적립되며, 해당 ‘기프티콕’으로 룰렛방식 즉석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농협 상호금융은 응모 고객 중 총 1,3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5만원권 50개 ▲NH포인트 1만원권 250개 ▲NH포인트 5천원권 1,000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NH포인트는 NH멤버스 앱에서 본인 명의 계정에 등록 후 하나로마트, 농협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 및 국민 모두에게 이로운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