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HACCP인증원, 8월 26일까지 신입직원 공개 채용

- 심사분야 7급상당(채용형인턴) 등 5명 채용, 새롭게 필기전형 도입

URL복사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청년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식품·축산물 위생안전 업무를 수행할 신규직원을 오는 26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HACCP인증원은 상반기 14명을 채용한데 이어 하반기 심사분야 4명, 행정분야 1명 등 총 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분야는 HACCP인증심사 및 기술지원, 교육업무를 비롯해 해외제조업소 현지실사, 스마트HACCP, 연구개발‧기획‧운영 및 시험검사 등 식품·축산 위생안전과 관련된 전문적인 업무 수행 예정이다.
행정분야는 경영관리, 경영기획 및 경영평가 업무지원, 기타 일반행정 등의 업무 수행 예정이다.
 채용직급 심사분야는 7급 상당(채용형 인턴), 행정분야는 8급 상당(채용형 인턴)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금번 하반기 채용전형 절차는 기존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전형에서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필기전형, 면접전형으로 개선했으며, 필기전형 도입과 면접전형 시 PT면접을 진행해 지원자들의 역량과 장점을 보다 면밀히 확인하고 전형별 변별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8월 12일(목)부터 8월 26일(목) 17시까지 채용 전용사이트에서만 응시가능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9월 27일(월) 공개될 예정이다.
 

조기원 원장은 “투명하고 공정한 과정을 거쳐 우수한 인재가 선발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하반기 채용에도 식품안전을 책임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ACCP인증원은 채용기회의 동등부여 및 공정한 채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한국경영인증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한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여 지원자의 신뢰도를 제고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사기반 없어도 ‘영농의지’ 높다면 농어촌 인재로 키울 것”
【초/대/석】 미래 농어촌 인재육성… 조재호 국립 한국농수산대학 총장에게 듣는다! - 디지털농업 교육과정 확대하고 디지털 교육을 위한 인프라도 지속 확충 - 내년 특별전형 모집비율 48%, ‘23학년도 54%, ‘24학년도에는 60%까지 높여 - 한농대, 농업 환경변화에 맞춘 디지털 교육내용 접목으로 인재육성 -국립 한국농수산대학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조재호 총장= 네, 한농대는 현장의 농어업인을 양성하는 3년제 국립대학입니다. 전교생에게 등록금과 기숙사비 등 학비 일체를 정부 예산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졸업 후 6년간 의무영농기간이 있지만 남학생은 후계농업경영인으로 선발되면 영농으로 군 복무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농업뿐만 아니라 국내 모든 교육기관은 학령 인구 감소로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한농대의 분위기는 좀 어떤가요? ▶조 총장= 한농대는 농어업인 양성하는 전문대학이기 때문에 학령 인구 감소뿐만 아니라 농어촌 인구 감소에 따라 우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22학년도부터 도시에 있는 인재들을 적극 유입시키고자 영농기반을 반영하지 않는 특별전형 비율을 현행 37%에서 48%, ‘23학년도에는 54%, ‘24학년도에는 6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