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NH콕뱅크,신규가입 ‘0원 타임딜’ 이벤트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NH콕뱅크 신규가입 선착순 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2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4일 오전 8시부터 오전 10시까지 NH콕뱅크에 신규가입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명이 대상이다.

 

응모 고객은 ▲도드람한돈 돼지고기 1kg ▲굿뜨래 대추방울토마토 1.5kg 등 콕푸드 인기 상품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존 농협 계좌가 없는 고객도 휴대폰 인증과 비밀번호 등록만으로 간단히 콕뱅크에 가입 가능하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금융과 유통을 결합한 멀티 생활 플랫폼 NH콕뱅크를 접하게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를 통해 손쉬운 금융거래는 물론 농축산물 구매·생활정보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진청, 최고품질 벼 품종 ‘수광1’ 추가 등재 눈길
농촌진흥청(청장 이승돈)은 2025년도 ‘최고품질 벼 품종’으로 ‘수광1’ 품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고품질 벼 품종’은 농촌진흥청이 육성한 품종 가운데 밥맛, 외관 품질, 도정 특성, 재배 안정성 등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선정하고 있다. 2003년 처음으로 ‘삼광’을 선정한 이후, 쌀 품질 고급화와 재배 안정성, 수요자 현장 의견 등을 반영해 현재는 ‘수광1’을 포함해 11개 품종이 등재돼 있다. 최고품질 벼 품종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밥맛은 ‘삼광’ 이상이고, 쌀에 심복백이 없어야 한다. 완전미 도정수율은 65% 이상, 2개 이상 병해충에 저항성이 있어야 하고, 내수발아성을 갖춰야 한다. 아울러 현장 반응평가에서 지역 주력 품종 대비 ‘우수’ 평가를 받아야 한다. ‘수광1’은 기존 최고품질 벼 ‘수광’의 단점인 낙곡과 병 피해를 개선하고자 2023년에 개발됐다. ‘수광1’은 ‘수광’의 우수한 밥맛과 품질, 농업적 특성 등은 유지하면서 벼알이 잘 떨어지지 않고 벼흰잎마름병에도 강하다. 수발아율은 ‘수광’보다 낮고 도정수율은 높은 편이며, 서남부 및 남부 해안지, 호남·영남 평야지 재배에 알맞다. 지난해 전북특별자치도 고창 현장평가 결과, ‘수광1’은 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