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NH콕뱅크,신규가입 ‘0원 타임딜’ 이벤트

URL복사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NH콕뱅크 신규가입 선착순 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2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4일 오전 8시부터 오전 10시까지 NH콕뱅크에 신규가입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명이 대상이다.

 

응모 고객은 ▲도드람한돈 돼지고기 1kg ▲굿뜨래 대추방울토마토 1.5kg 등 콕푸드 인기 상품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존 농협 계좌가 없는 고객도 휴대폰 인증과 비밀번호 등록만으로 간단히 콕뱅크에 가입 가능하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금융과 유통을 결합한 멀티 생활 플랫폼 NH콕뱅크를 접하게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를 통해 손쉬운 금융거래는 물론 농축산물 구매·생활정보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지 투기차단법 가동 ... 취득자격 심사부터 사후관리까지 강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는 7월 23일 농지법, 농어업경영체법, 농어촌공사 법 등 농지관리 개선을 위한 개정법률안 3건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법으로 농지 취득자격 심사 및 사후관리 강화, 농업법인 등의 농지 관련 불법행위에 대한 제재 강화 및 부당이득 환수제 도입 등 농지 투기 억제를 위한 제도적 기반이 마련되었다. 농지법은 지자체 농지위원회 설치 등 농지취득자격증명 심사 강화, 이용실태조사 정례화 등 사후관리 강화, 불법 행위에 대한 제재 강화 등 투기적 수요 억제를 위한 핀셋규제 제도화가 가능해졌다. 또, 농업경영체법은 사전신고제 도입, 법인 실태조사 강화, 부동산업 금지 및 금지된 부동산업 영위 시 벌칙 및 과징금 도입 등을 담았다. 농어촌공사법은 한국농어촌공사에 농지 현황 조사·감시, 정보 수집·분석·제공 등 농지 상시 관리 기능을 수행하는 “농지은행관리원”을 설치할 수 있는 법적근거도 마련했다. 이번 3건의 법률안은 지난 3월 29일 발표한 관계부처 합동 부동산 투기근절 및 재발방지대책 및 농식품부 농지관리 개선방안에 따른 후속 입법조치이다. 3건의 개정법률안은 국무회의, 대통령 재가를 거쳐 공포될 예정이다. 김현수 농식품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