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NH스마트뱅킹' 직장인 이벤트

농협 상호금융, 직장인 대상 ‘비대면 대출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상품 가입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비대면 채널인 NH스마트뱅킹을 통해 대출상품을 가입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대출상품인 NH직장인스마트론 또는 NH직장인마이너스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하며, 12월 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농협상호금융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URL을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5천원)을 제공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쁜 일정으로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들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개발해 고객편의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 스마트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1 / 10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검역본부, 제주산 참다래 수출협의체 가동
농림축산검역본부 제주지역본부(지역본부장 고경봉)는 제주산 참다래의 수출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참다래 수출협의체’를 본격 운영한다. 이번 협의체에는 검역본부 제주지역본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농촌진흥청 온난화대응농업연구소,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제주지역본부 등 5개 기관과 성산일출봉농협,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 등 7개 수출업체‧생산자단체가 참여한다. 검역본부 및 관계기관은 참다래 수출단지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 국내 채종 수분용 꽃가루 궤양병 검사 지원, △ 농약 안전사용 정보 공유 및 안전성 분석 지원, △ 참다래 재배 전문기술 보급 및 예찰‧방제 현장 지원, △ 참다래 병해충 방제력 마련, △ 수출지원 사업 정보 공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제주산 참다래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함으로써 수출 확대 및 수출시장 다변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검역본부 고경봉 제주지역본부장은 “이번 수출협의체는 공공기관과 생산자‧수출업체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농산물 수출 활성화를 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하면서, “농가소득 증대 등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협의체 구성단체들과 함께 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