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삼겹살데이 앞두고 대규모 소비촉진 나서

- 한돈인증점, 삼겹살 50% 할인 등 파격 할인행사 시작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삼겹살데이 20주년을 기념해 3월 6일까지 전국의 한돈 인증점 500여 매장에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한돈 인증점에서는 주메뉴 1인분당 3,000원 할인 혜택(2만원 이상 메뉴는 1인분당 6,000원 할인)을 제공하며, 한돈 인증 식육점은 삼겹살·목살 부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은 3월 10일까지(평일 한정) 한돈 삼겹살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총 4,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전국 대형마트 및 유통판매점도 삼겹살데이 행사에 함께 참여해 구이용·요리용 한돈 삼겹살과 목심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S더프레시는 2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약 40% 이상, 탑마트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20%, 이마트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40%, 홈플러스는 3월 1일부터 8일까지 30% 할인, 농협 하나로마트 및 양돈 농협마트는 3월 2일부터 5일까지 20% 이상 할인 판매하여 소비자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돈 삼겹살과 목심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지역상인·소비자가 함께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4월 30일까지 ‘오직,한돈’이 합니다! 한돈 먹고, 지역경제 살리기! 한돈 영수증 인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돈을 판매하는 모든 정육점·일반 음식점 등에서 한돈 구매 또는 식사 후 한돈과 영수증을 촬영해 문자로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경제상황에 직면해있지만, 소비자,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온 국민이 한돈을 부담 없이 즐기고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전국 방방곡곡에서 펼쳐지는 삼겹살데이 캠페인을 만끽해주시고, 앞으로도 우리돼지 한돈에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월 3일 삼겹살데이 기념 오프라인 할인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3월 3일은 서울 동아일보 앞 청계천 광장에서, 3월 3일부터 4일까지는 청주 서문시장에서 우리돼지 한돈을 50% 이상 할인 판매하고 소비자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