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 온라인교육 플랫폼 ‘NH-tong’ 개편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인재개발원은 범농협 사내 온라인교육 플랫폼인 ‘NH-tong’의 시스템 개편을 통해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른 시대적 변화에 따라 교육의 패러다임도 디지털화로 급속하게 진전되는 가운데, 농협에서는 사내 교육 플랫폼인 NH-tong을 고도화하여 기존의 정형화된 웹기반 교육뿐만 아니라 비대면 화상교육, 플립러닝(온라인 선행학습 후 오프라인 수업) 등 다양한 형태의 학습환경을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또한, 맞춤형 콘텐츠 수집·공유기능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지원을 강화하고, 임직원 간 학습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교육생의 니즈를 반영하여 시스템을 개선하였다.

 

강석용 인재개발원장은 “이번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NH-tong 교육 플랫폼이 배움과 지식을 통합하고 미래와 연결하며, 범농협 임직원 간 소통하는 장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대아청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 출연
호반그룹 계열 대아청과(주) (대표이사 이상용)가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출연 협약식을 가졌다. 대아청과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상생협력기금 협약식에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 이상용 대표 및 대아청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대아청과와 호반그룹은 2021년 도매시장법인 최초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는 등 평소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농산물 지원, 자연재해 복구지원,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왔다. 이번 출연 기금도 판매부진 농산물 소비촉진 사업, 자연재해 피해농가 복구 지원, 농산물 생산 시설 지원, 취약계층 농산물 무료 지원, 농촌지역 살리기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은 “호반그룹과 대아청과는 2021년부터 농어촌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금을 출연해 농업농촌 지원사업에 활용되어 왔다”며, “호반그룹과 대아청과의 농업농촌 지원 활동은 도매시장 업계에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아청과 이상용 대표이사는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활동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대아청과에서도 농업분야에 나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