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김영욱 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장 취임

1월 13일 회원 등 150여명 참석한 가운데 농어업인회관서

김영욱 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장 취임

113일 회원 등 150여명 참석한 가운데 농어업인회관서

 

통합 7대 김영욱(사진) 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장 취임식과 6대 임근재 회장 이임식이 11310시 부터 회원과 내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업인회관에서 열렸다.

신임 김영욱 회장은 한국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 부회장과 애월읍회장 등 생활개선회 요직을 두루 거치면서 회원들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평가 받고 있다.

 

임원진도 새롭게 구성됐다. 부회장 김금순(조천읍), 감사 기현숙(애월읍), 강인자(남부지부), 사무국장 정공선(노형동)과 함께 2018년까지 2년 동안 생활개선회를 이끌어 가게 된다.

이임 하는 임근재 회장에게는 생활개선회의 발전 유공을 인정받아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장이 공로패와 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에서 재직기념패를 수여했다.

 

김 회장은 농촌 사회구성원으로 농업 발전의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생활개선회원의 역량을 키우는데 힘쓸 것이라고 취임사에서 밝혔다.이취임식에 앞서 스마트시대 SNS 활용기술에 대한 교육과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고경실 제주시장과, 강성근 농업기술원장, 문대진 도농업인단체협의회장, 홍행표 도농촌지도자회장 등 농업관련 기관과 단체장이 참석해 회원을 격려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한국과수농협연합회, 국내 최대 과일축제!...'2025 대한민국 과일산업대전' 11월 27일 개막
국내 과수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과수 전문 박람회, 제15회‘2025대한민국 과일산업대전’이 오는 11월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3일간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개최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과수농협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과수주산지농협과 과수농가, 연구기관, 유통업체, 소비자 단체 등이 함께 참여해 과수산업의 미래 발전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올해 박람회는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과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 흥미! 꾸러미!라는 3미전략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기간동안 ▶올해 최고의 과일을 선발하는 2025년 대표과일선발대회 시상식, ▶다양한 신품종 과일을 맛볼 수 있는 신품종 팝업스토어, ▶유명가수 축하공연 및 과일요리대회, ▶싱싱하고 저렴한 과일직거래장터 등이 운영된다. 특히 올해에는 우리과일의 새로움을 기대할 수 있는 과일칵테일바, AI 사진관, 우리과일 실감체험, 과일 탐험대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기면서 국산과일을 자연스럽게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