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어촌公, 고객만족도 8년 연속 최우수

기재부 조사 ‘S’등급 달성... 현장 중심 경영 실천

농어촌, 고객만족도 8년 연속 최우수

기재부 조사 ‘S’등급 달성... 현장 중심 경영 실천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이상무)가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201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공사는 2007년부터 8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우수 등급을 달성했다. 이번 조사는 공기업 24, 준정부기관 84, 기타 공공기관 70개 총 178개 기관을 대상으로 공공기관의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한 것이다. 공사가 이 같은 평가를 받은 것은 CEO가 직접 현장을 찾아가는 고객센터, 영농지원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만족 활동, 농어업인 생활 보장을 강화하기 위한 농지연금 제도 개선, 주민체감형 행복충전활동의 결과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상무 사장은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고객만족 실천 활동을 적극 추진해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 글로벌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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