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aT화훼공판장 “화훼산업 육성 신규 수요 창출”

화훼공판장, 일반인 대상 생활꽃꽂이 강습으로 소비촉진 나서기로

aT화훼공판장 화훼산업 육성 신규 수요 창출

3월부터 일반인 대상 생활꽃꽂이 강습으로 소비촉진 나서기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화훼공판장(장장 권오엽)은 일반인 대상 꽃꽂이 강습을 통해 가정 및 사무실 등 일상 공간에서의 꽃 생활화를 유도함으로써 화훼 신규수요 창출뿐 아니라 꽃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원예치료 등 건전한 정서 함양을 목적으로 생활꽃꽂이 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다.

수강 과정은 주간초급반과 직장인을 위한 야간초급반 및 야간중급반이 운영되며,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각 과정별로 3개월씩 진행된다. 또한 올해는 겨울 특별강좌로 동절기 활용 가능한 실내가드닝 및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과정이 새롭게 개설된다.


다양한 경력을 갗춘 꽃꽂이 강사진 구성과 공정한 선발을 위해 공개 모집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사 자격증 소지자 및 학교문화센터 등 강의 경력자 위주 선정으로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할 계획이다. 하은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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