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정보

영유아 우유섭취 가이드 제공 ‘미베 베이비엑스포’

우유자조금관리위,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여해 올바른 우유 효능 및 정보 제공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20년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0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본 행사에서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우유섭취 가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상설 전시 프로그램, 참여형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우유섭취 권장량, 우유의 효능, 국산 우유 K-MILK에 대한 정보 전달, 우유 꿀조합 소개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본 행사를 찾는 예비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연령별 우유 섭취 권장량, 우유의 효능,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마크 정보제공, 뉴트렌드 우유 마시기, 우유 놀이터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경품 이벤트로 ‘밀크 룰렛을 돌려라!, 고맙다 우유! 해시태그 인증’ 등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 태아, 영유아와 관련된 우유 효능과 하루권장량 및 우유 섭취법, 우유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 마크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대상에 맞는 올바른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사업을 추진하여, 우리 국산 흰 우유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의 소비촉진과 긍정적인 인식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협, 차기 축산경제대표에 안병우 現대표 3선으로 재선출!
농협(회장 강호동)경제지주가 12월 9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전국 지역·품목축협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체조합장회의와 임원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차기 축산경제대표이사로 안병우 現축산경제 대표이사를 선출했다고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업협동조합법(제161조의 3)과 경제지주 정관(제27조)에서 규정한 사항에 따라 지역축협 및 축산업 품목조합의 전체조합장회의에서 구성된 임원추천위원회에서 결정한다. 이날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2명의 후보자가 추천된 가운데 투표를 거쳐 안병우 現대표이사를 선출대상자로 결정했으며, 12월 17일로 예정된 농협경제지주 주주총회에서 선임 의결 후 ’26년 1월 12일부터 2년의 임기를 시작한다. 임원추천위원회에서 3선으로 추천을 받은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 선출대상자는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초심을 잊지 않고 대한민국 축산업 경쟁력 강화와 축산농가 경영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특히 축종별 생산성 강화, 축산물 소비촉진, 맞춤형 컨설팅 확대, 스마트 축산 저변 강화, 축산농가 생산비 경감, 친환경축산 구현 등 축산 현안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병우 선출대상자는 196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