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주)팜스코, 한돈 저지방 부위 소비촉진을 위한 ‘포크송 댓글 이벤트’

매월 3,13,23일 삼겹살 데이 캠페인’에 이어 ‘저지방 부위’ 홍보 영상 제작

 

㈜팜스코가 돈육 저지방부위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영상, ‘포크송’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게시하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최근 저지방부위 재고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한돈농가를 위해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크송 댓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 등 영양분이 풍부하지만 삼겹살, 목살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선호되지 않고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품질 좋은 우리 한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크송 댓글 이벤트’는 유튜브채널 팜스코TV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3월 한 달간 참여가능하며 33명을 추첨하여 K-PORK 대표주자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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