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귀촌

농장 생산성 향상 욕구에 브응하자!

팜스코, 특약점 전진대회 갖고 성장 극대화 다짐

팜스코는 '더 나은 미래의 No.1 파트너 팜스코'라는 슬로건 아래 2014년 성공적인 사료사업을 위한 특약점 전진대회를 18일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에서 개최하였다.

행사에서 권천년 상무(사료사업본부장)의 성공적인 목표달성을 위한 판매기반 구축 방안으로 고객중심의 영업조직을 완성하고, 특약점사업강화 및 판매경쟁력확보에 대한 발표를 필두로 공식행사가 시작되었다. 권천년 상무는 각 축종별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객 맞춤 현장 활동 등을 거듭 강조 하였다.

오명호 이사(마케팅실장)의 사료시장 축소로 경쟁이 심화되고, 농장의 생산성 향상 욕구가 증대되고 있는 등의 축산시장 전망과 우수고객 육성 및 초기 성장 극대화의 강점 유지 등의 구체적인 대응전략 및 마케팅전략 발표에 이어 각 축종별 2014년 사업전략을 특약점 사모님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각 축종별 PM과 축산과학연구소의 연구원들이 함께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영업본부장들의 본부별 시장환경과 영업정책에 따른 사업전략을 발표함으로써 본부의 지역부장과 특약점이 목표달성을 위해 하나가 될 수 있었다.

특히, 용인특약점 이진문 대표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2013년 본부 최다증량왕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성공 사례와 전남서부특약점 이승호 대표의 양돈산업의 단체화와 돈육브랜드사업의 가속화 속에 지역 브랜드사업 성공 사례 발표를 통해 특약점 영업활동의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같은 길을 걷고 있는 특약점 대표분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다. 이 두분의 성공사례의 핵심은 고객 밀착 활동이라는 공통점과 함께 2014년 진정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팜스코 전 임직원 및 특약점이 함께 활동해야 한다는 다짐이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이사의 축산업계에서의 팜스코의 역할과 사료사업의 Vision을 팜스코의 No.1 파트너인 특약점과 공유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약속하는 시간으로 축제의 시간이 마무리되었다. 곽동신 livesnews.com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