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A ASEAN 2017
'태국 4.0' 모델을 따라 농업부문 개발을 목표로 하다
IMPACT는 프랑스의 COMEXPOSIUM 및 AXEMA와 함께 2017년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IMPACT 전시 컨벤션 센터 5-7번 홀 및 IMPACT Lakeside Muang Thong Thani 에서 제 3 회 SIMA ASEAN Thailand 2017을 선보인다. SIMA ASEAN 2017은 국가의 경제 발전 계획인 "태국 4.0"모델과 더불어 "스마트 농업"의 개념을 실행하고, 가장 선진적인 혁신과 기술을 활용하여 태국 농민을 강화하고, ASEAN 지역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달성할 뿐만 아니라, 국가 경쟁력을 제공하기 위한 강력한 촉매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IMPACT Exhibition Management의 사장인 Mr. Loy Joon How는 IMPACT Lakeside에 야외 데모 구역을 만듦으로써 ASEAN 지역 농업에서 가장 규모가 큰 국제 전시회이자 컨퍼런스인 SIMA ASEAN Thailand가 전년도 전시회의 성공을 바탕으로 농민과 업계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고 말한다. 참가자들은 출품업체들이 출품한 최신 트랙터, 기계 및 장비의 현장 작업을 눈으로 보고, 그 기계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문가로부터 직접 배울 수 있다. SIMA ASEAN Thailand는 이러한 특별 구역을 갖춘 유일한 전시회다. SIMA ASEAN Thailand는 출품업체는 58 %, 해외 방문객은 5 %가 증가하면서 진정으로 국제적인 농업 전시회가 되고 있다.
다가오는 제 3 회 SIMA ASEAN Thailand 2017의 주된 목표는 트랙터, 토양 작업 장비, 작물 처리, 수확, 관개, 저장, 비료, 번식 장비 및 예비 부품 등 포괄적인 범위의 혁신적인 농업 기술과 장비를 통해 농업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상적인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이번 전시회의 핵심은 농민의 지식을 강화하고, 최신 기술과 혁신에 적응하기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농지의 적절한 기계화를 통해, 경제 개발 계획인 "태국 4.0"모델을 지향하며, 농업 분야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최신 혁신 및 기술을 업계에 알리기 위해 일련의 국제 컨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SIMA ASEAN Thailand 2017은 IMPACT Exhibition Management와 프랑스의 COMEXPOSIUM 및 AXEMA(프랑스)가 주관한다. 2017년 9 월 7일 -9일 홀 IMPACT 전시 컨벤션 센터 5-6번홀과 IMPACT Lakeside Muang Thong Thani에서 열린다. SIMA ASEAN Thailand 2017은 최신 혁신과 기술뿐만 아니라 농업 기계 및 장비를 한 자리에 모으는 강력한 플랫폼이 될 것이며 농업 분야의 바이어, 공급 업체, 제조업체, 수입업체, 수출업체, 농민, 전문가들을 위한 중요한 만남의 장소가 될 것이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