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농협안심한우’전 등급 40% 파격 할인

농협안심축산, 홈플러스 개점 20주년기념 특판행사 1주일간 진행

농협안심한우전 등급 40% 파격 할인

농협안심축산, 홈플러스 개점 20주년기념 특판행사 1주일간 진행

 

먹거리 물가 상승률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홈플러스에서 쇼핑하라 2017, 농협안심한우 전 등급 40% 할인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홈플러스 훼밀리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국 홈플러스에서 진행된다.

이강수 홈플러스 축산팀 바이어는 홈플러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훼밀리 카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한우고기 브랜드인 농협안심한우 전 등급 할인행사를 기획했다최근 소비 위축 및 각종 구제역 이슈로 인해 침체된 우리 축산물 및 한우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농협안심축산과 홈플러스는 품질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농협 축산연구원의 DNA 검사와 52가지 잔류항생제 검사를 통과한 한우만을 엄선하여 농협안심한우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축산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박수진 기획조정실장, 양파 주산지에서 ‘농업수입안정보험’ 중요성 강조
박수진 농림축산식품부 기획조정실장은 10월 16일 양파 주산지인 무안을 방문하여 농업수입안정보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농업수입안정보험은 자연재해, 화재 등으로 인한 수확량 감소와 시장가격 하락 등으로 인해 보험 가입연도 수입(收入)이 과거 평균 수입(收入)의 일정 수준 미만으로 감소하는 경우, 감소분 전액을 보상하는 제도이다. 2015년 도입하여 시범 운영해 오다 2025년부터 전국 대상으로 본격 운영에 착수하였다. 총 15개 품목에 대해 운영하며, 콩, 마늘, 양파, 보리 등 9개 품목은 전국 대상으로, 벼, 봄감자, 가을배추 등 6개 품목은 일부 주산지 중심으로 시범 운영 중이다. 15개 품목 18개 상품 중 현재까지 12개 상품이 판매 완료되었으며, 10~11월 중 양파, 마늘, 보리 등을 포함한 6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박수진 기획조정실장은 현장에서 양파 생산자단체 등을 만나 “양파, 마늘 등 가격 변동성이 큰 품목의 경우 농업수입안정보험이 매우 효과적인 경영안정장치가 될 수 있으며, 11월까지 양파, 마늘 등 6개 품목의 가입기간이 진행되므로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보다 많은 농업인이 제도를 이용할 수 있게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