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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이크 ‘슈가로로 스파클링’ 전년 5월 대비 4.6배 매출 증가 "2초에 1병씩 판매 중"
인테이크(대표 한녹엽)가 자사의 제로 칼로리 과일탄산 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이 21년 5월 대비 올해 5월 매출이 4.6배 증가했다고 28일 알렸다. 푸드테크 스타트업인 인테이크는 슈가로로 스파클링을 2018년 11월 출시했다. 출시 이후 매해마다 판매량이 증가했지만,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연예인 츄가 등장한 TV CF를 진행하면서 올해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인테이크 측은 설명했다. 인테이크에 따르면,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올해 5월 한 달 동안에만 131만 병이 판매됐다. 이는 2초에 한 병꼴로 판매되고 있는 것이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올해 판매량이 급증한 덕택에 출시일부터 지금까지 판매된 슈가로로 스파클링이 누적 1천만 병에 이른다”며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전국 CU편의점에도 최근 입점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인테이크는 자사몰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 중심으로 슈가로로 스파클링을 판매해왔다. 지난 15일 CU편의점 입점을 시작으로 이마트24 편의점,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 중이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제로 칼로리’와 ‘달콤함’을 동시에 잡은 과일탄산 음료다. 설탕, 색소,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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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가들 '납유거부' 초읽기... 살얼음판 걷는 우유시장!
국회앞 천막 농성투쟁이 134일차다. 국회 앞 천막농성장에 전국을 대표하는 낙농지도자들이 함께 모였다.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이승호)는 6월 29일(수) 긴급 회장단회의(회장, 부회장, 도연합지회장, 감사)를 개최하고, 제2차 강경투쟁에 대해 협회지침 즉각 이행키로 결의하면서 회장단 입장문을 채택하였다. 이날 낙농지도자들은 사료값 폭등으로 낙농가 줄도산이 예상되고 있고, 정부의 일방적 낙농대책 추진, 유업체의 원유가격 협상 거부에 대응해 지금 당장이라도 우유납품거부 투쟁에 나서자는 현장의 목소리가 커져가고 있다며 제2차 강경투쟁을 위한 집행부의 결단을 이승호 회장에게 강력히 요구하였다. 이에 이승호 회장은 “새 정부 출범이후 정황근 장관께서 낙농가에게 마이너스가 되는 정책을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믿고 정부에 낙농가 요구사항을 전달하고 협의중에 있으며, 정부와 협의가 최종 결렬되고 유업체의 협상거부가 지속될 경우 조만간 결단을 내리겠다”라고 지도자들을 설득하였다. 한편,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사료값 폭등, 원유감산정책(마이너스쿼터제), 환경규제정책 양산 등으로 낙농가 사육환경이 이미 한계치에 다다랐다”며, “특히 지난해부터 정부가 낙농진흥회 관치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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