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 이벤트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데이 이벤트’ 한 달간 파격!
구매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증정 등 푸짐한 경품 시상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에서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이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동준비 끝!’ 이벤트에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특가데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 앙팡 베이비 멸균우유, 리이브 주스, 비요뜨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군의 제품을 최대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100샵’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요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누적 구매금액 상위 133명에게는 ‘나100상’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서울우유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서울우유의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서울우유협동조합 제품을 비롯해 30여개 업체의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총 6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우유 제품으로는 생초콜릿 ‘브리엘’, 반려동물 전용우유 ‘아이펫밀크’,서울우유 멸균우유, 아침에주스 등 대표 상품을 비롯해 치즈, 버터,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각 산지의 제철 농·축산물과 오뚜기, 청정원, 삼다수, 네슬레,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하림 등 다양한 식음료 업체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한우의 날' 행사 잇따라 열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와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먹는날’을 기념하고,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아 전국 한우농가들이 십시일반 거출한 한우자조금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대규모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한민국이 한우먹는날’은 2008년 처음 지정된 기념일로, ‘소(牛)’ 자에 들어 있는 숫자 ‘1’이 세 번 겹치는 11월 1일을 상징적으로 선택해 ‘한우의 맛이 최고·제일·으뜸’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날은 국민 모두가 함께 한우를 즐기며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나누는 한우 명절로 자리매김해왔으며, 매년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한우의 날’이라는 취지 아래, 평소 한우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 한우농가의 진심을 담아 기획되었다. 28일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열린 기념행사에는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을 비롯해 한우 명예홍보대사 개그맨 윤형빈, 트로트가수 윤서령이 참석해 전 국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소프라이즈 2025 대한민국 한우세일'은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우유자조금, 국산 우유의 신선한 가치 확인...‘밀크&치즈 페스티벌’ 성료
국산 우유의 신선함과 품질 경쟁력을 시민이 직접 체험한 ‘2025 밀크&치즈 페스티벌’이 시민들의 높은 만족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 안병우)는 10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경기 안양시 평촌중앙공원에서 행사를 개최했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만족 속에 진행되었다. 페스티벌 첫날은 화창한 가을 날씨로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고, 둘째 날 오전 비가 내렸음에도 시민들의 발걸음은 이어졌다. 뜨거운 참여 열기에 비까지 그치며 다시 활기를 되찾았다. 올해 행사는 ‘우유는 신선식품입니다’를 핵심 메시지로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마련해 국산 우유가 목장에서 소비자에게 이르는 전 과정에서 48시간 이내에 유통되는 신선식품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종 교육‧요리‧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국산 우유는 곧 신선식품이라는 인식 확산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는 평가다. 현장에서는 국산 우유와 치즈를 직접 맛보고 배우며 즐길 수 있는 여러 체험 콘텐츠가 운영됐다. 국산 치즈 요리·시식 프로그램을 통해 맛의 즐거움을 전했고, 우유의 품질관리 체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