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마케팅의 꽃 ‘브랜드와 포장’…“두마리 토끼 잡아보자”

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브랜드와 포장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마케팅의 꽃 브랜드와 포장두마리 토끼 잡아보자

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브랜드와 포장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오는 35일과 6일 이틀간 실시하는 농식품 브랜드 및 포장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브랜드와 포장디자인이 소비자의 선택에 있어 점차 중요해지는 시장여건에 따라, 농식품 기업이 효율적인 포장방법을 선택하고 자사 상품의 부가가치 창출과 아이덴티티 확보를 돕고자 올해 신설되었다. 

첫날에는 브랜드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과 성공사례를 통한 자사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방법을 교육할 예정이며, 2일차에는 포장 개발에 필요한 포장재 및 디자인선택 방법, 택배포장 개발기법, 관련법규 등 현업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 중심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자사 상품 포장·디자인에 대한 개발 기법 및 자문도 이어져 교육생들이 브랜드 마케팅과 포장 실무 핵심을 한자리에서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시경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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