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정보

‘파프리카’ 소비촉진 요리발굴...'레시피콘테스트' 16일 열려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제9회 참·참·참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 7월 16일 개최
-하루 1개 이상씩...새로운 레시피 발굴하고 파프리카 소비촉진에 크게 기여하는 콘테스트로 평가

 

파프리카 소비 촉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참·참·참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가 오는 16일 서울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회장 조근제)는 대한민국에서 생산되고 있는 자랑스러운 농산물인 파프리카의 영양학적인 우수성을 알리는데 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가 큰몫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열리는 제9회 참·참·참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는 일반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파프리카 레시피를 새롭게 발굴하고, 이를 통해 파프리카 소비촉진을 유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9회 참·참·참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를 앞두고 조근제 회장은 "올해의 경우 코로나19 이후 폭발적인 증가를 보이는 와인시장을 반영해 ‘와인&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프리카 레시피’를 주제로 콘테스트가 준비되고 있다"고 했다.

 

 

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는 건강을 위해 하루 1개 이상의 파프리카를 즐겁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프리카 레시피를 발굴하는데 큰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파프리카콘테스트<자료 동영상 참조>는 파프리카홍보와 소비촉진에 크게 기여하는 콘테스트로 전문가들 사이에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감이 크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