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HACCP인증원 "해썹 궁금해요?"...'취뽀 라이브'

- "갓 취업한 신입직원과 실시간으로 묻고듣고 알아보아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HACCP인증원 채용에 대한 궁금증 해소하고 국민과 소통하고자 '궁금해썹대답해썹! 취뽀 라이브'를 11월 15일(화) 개최한다.
취뽀는 ‘취업뽀개기’의 줄임말. ‘취업에 성공한다’라는 의미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HACCP인증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관심있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11월 채용된 신입직원들과 실시간 질문·답변의 형태로 진행되며, HACCP인증원에서 처음 시도되는 소통방식이다.

주요내용은 ▲자기소개서 작성 꿀팁 ▲채용절차 및 채용 후 교육내용 ▲심사관 자격요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취업준비생의 진로선택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조기원 원장은 “HACCP인증원은 국민 안심먹거리를 책임지는 식품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투명한 인재채용의 노력으로 외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갓 취업한 신입직원들의 생생한 취업후기로,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HACCP인증원은 필기전형 도입, CPT면접(문항 선택형 PT면접) 도입, 면접전형 운영방식 개선 등의 노력으로 2020년도부터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공정채용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