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삼겹살데이' 앞두고 한돈 소비촉진 한창!

- 농협유통, 바구니 물가 안정! 삼겹살 파격 할인!!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삼삼데이(3월3일)를 닷새 앞두고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삼겹살을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삼겹살에는 비타민 B군 및 단백질·칼륨·철분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해 주며, 어린이 성장 발육과 노년층의 건강 유지에도 좋다. 또한 돼지고기에 많이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 혈류를 좋게 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3월 3일 '삼삼데이'는 우리 축산 농가를 돕고 고객들은 맛있는 삼겹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의미 있고 좋은 행사다."고 밝혔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등에서는 한돈 자조금 지원을 받고 행사 카드 제휴를 통해 국내산 삼겹살을 1,250원(100g)에 판매한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 새로운 농어업 주력 일꾼들 새출발
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이주명)는 2월 28일(금) 교내 대강당에서 신입생 530여 명과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입학식은 밴드부 동아리 사전 공연, 신입생 대표 선서, 총장 입학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신입생 대표 윤예찬(농수산비즈니스전공) 학생은 선서를 통해 “배우고 탐구하는 자세로 과학영농과 지속가능한 농어업 실천에 앞장서고, 학칙 준수와 올바른 민주시민으로서 책임과 소임을 다하며, 미래 농어업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주명 한농대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면서, “대학 생활 동안 기숙사 규정 등 학칙을 준수하고, 단체 생활을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자세와 태도를 익히고, 졸업 후 현장 농어업을 위한 배움과 실습교육에 매진하여 농어업과 농어촌을 이끌어갈 전문 농어업인으로 성장해 나갈 초석을 닦을 것”을 당부하였다. 신입생들은 입학에 앞서 지난 2월 25일(화) 기숙사에 입교하였고, 2월 26일(수)부터 27일(목)까지 이틀간 학교 소개 등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받았다. 한농대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학교 소개 및 학사일정 ▲학부별 교육내용 소개 ▲캠퍼스 투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