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과 함께 쌍방향 소통 나선다!

고객 눈높이 맞춤 서비스, 고객본위(顧客本位) 대한민국 1등 유통매장으로 도약

고객 눈높이 맞춤 서비스, 고객본위(顧客本位) 대한민국 1등 유통매장으로 도약

 

농협(회장 김병원)경제지주 유통계열사 농협하나로유통은 지난 1일 마포 본사에서 고객패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눈높이 맞춤 서비스, 고객본위(顧客本位) 대한민국 1등 유통매장으로 도약을 다짐하는 농협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발대식을 개최했다.


농협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은 연령, 이력 등을 감안하여 18명을 선정했으, 6월부터 10월까지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를 찾아다니며 모니터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매장별 문제점을 진단하고, 경쟁업체와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을 비교하여 다양한 개선의견을 제시함은 물론, SNS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등 소통하고 공감하는 열린 농협하나로마트를 만드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고객 눈높이에 맞춘 고객 중심의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쌍방향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객 감동경영으로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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