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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미니 딸기우유’ 선보여

캐릭터 상품의 주 소비층인 ‘키덜트족’ 공략

서울우유 미니 딸기우유선보여

캐릭터 상품의 주 소비층인 키덜트족공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월트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미키 초코우유’, ‘미니 딸기우유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키초코우유 & 미니딸기우유이번에 출시한 미키 초코우유’, ‘미니 딸기우유는 초콜릿과 딸기의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가공우유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최근 주요 소비주체로 떠오른 키덜트(Kidult, 장난감과 캐릭터 등을 좋아하는 아이 감성을 지닌 성인)까지 공략하기 위해 전 연령층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미키 & 미니 마우스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각 맛 별로 스트라이프도트하트두 가지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디자인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중캡 페트병 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음료를 섭취하고 휴대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윤태영 우유마케팅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최근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식음료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서울우유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업이라며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품질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축산식품팀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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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진 기획조정실장, 양파 주산지에서 ‘농업수입안정보험’ 중요성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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