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커피타운 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 선보여

- 서울우유 편의점 커피 소비트렌드 반영...맛과 가격 모두 충족시킬 컵커피
-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의 진한 초코맛 커피 ‘딥브라운 모카’, 마다가르카르산 바닐라추출물로 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 ‘화이트 바닐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맛과 가격 모두 충족시킬 RTD 컵커피 ‘커피타운’ 2종 ‘딥브라운 모카, 화이트 바닐라’가 나왔다.

서울우유는 편의점 주요 방문 타깃층의 니즈를 고려해 가격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도 트렌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를 내세워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신제품 서울우유 ‘커피타운’은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가 사용된 RTD 컵커피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의 진하고 향긋한 초코 맛이 인상적이며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르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의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는 ‘커피타운’ 2종을 통해 달콤하고 특별한 순간의 휴식 같은 맛의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편의점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동훈 유음료마케팅 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가격 경쟁력을 지닌 맛있는 컵커피로 많은 소비자분들께 작지만 특별한 휴식 같은 맛을 선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우수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의 컵커피 제품을 확대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 커피타운 2종은 편의점, 전국 유통점 및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이미숙 제주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팀장
【현/장/기/고】 이미숙 제주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팀장 "수요자 맞춤형 농업인 전문교육 과정 시작" 영농현장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기후위기 등 급변하는 농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인 전문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2025년 수요자 맞춤형 농업인 전문교육’을 운영한다. 2024년에는 감귤분야 핵심기술 교육 및 신규농업인 교육 과정 등 총 15개 과정 3,691명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한 바 있으며, 2025년에도 1월 새해농업인실용교교육을 시작으로 총 17개 과정 4,000명에 대해 교육을 진행한다. 공익적 부가가치 창출로 새로운 농업분야 소득원 발굴을 위한 농촌융복합산업 기초 및 심화과정과 천연염색 전문가 양성과정까지 교육분야 스펙트럼을 넓혀 다양한 과정이 운영된다. 또한 미래 핵심인력인 신규농업인에 대한 기초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농업마이스터 등 지역 선도농업인과의 현장 밀착형 실습교육과 컨설팅 진행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안정적인 영농정착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서귀포농업기술센터가 감귤 특성화 센터로서의 위상에 부합하게 레드향, 천혜향 등 만감류와 노지감귤 핵심기술교육 등 전문 교육과정 5과정, 신규농업인 기초․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