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축산환경관리원 “청렴 실천 결의대회" 눈길 끌어


축산환경관리원(문홍길 원장)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청렴 문화 정착과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2023년 반부패 청렴 실천 결의 대회’를 3월 6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농림축산식품부 최우수 청렴기관’ 선정 기쁨을나누고, 2023년 임직원의 반부패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짐하기위해 ‘기관장 청렴 메세지’, ‘반부패 청렴 선언’, ‘2023년 청렴 지킴이발대식’과 ‘청렴 창작 영상물 상영’ 순으로 개최되었다.

청렴 지킴이는 ▲부서원 반부패 청렴 활동 참여 활성화 ▲청렴 제도 전파, 홍보 및 의견 수렴 등 확산 ▲불합리한 제도 및 규제 요소 발굴·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축산환경관리원 문홍길 원장은 부정·부패를 선제적으로 예방하고, 직원들과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2023년 1월 1일 부터 ‘기관장에게 바란다’ 온라인 상담창구(기관장만 확인 및 답변 가능,상담자 비밀 보장)를 1년 365일 새롭게 상시 운영하고, 직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 1:1로 고충을 상담하고 해결하는 ‘원장과 릴레이 찐 소통’ 계획발표 등 반부패 청렴 실천에 대한 기관장의 확고한 의지를 표명하였다.

 

 

아울러, 반부패 청렴 실천을 위해 모두가 공직자로서 법적·경제적 책임은 물론 윤리적·사회적 책임까지 다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