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서울우유와 미미언니, 유기농 우유 출시 라이브 진행

-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를 통해 신제품 소개 등 브랜드 소통 확대
- 구매인증, 아는맛타임 퀴즈, 상품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 더한 우유, 유제품 쇼핑찬스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소용량 유기농 멸균우유 출시를 기념해 우유 외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2일(목)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 방송에서는 서울우유 유기농 멸균우유 신상품 소개 외 온라인 전용 브랜드 ‘클릭유’ 우유 및 달고나, 귀리, 흑임자 등 인기 가공유, 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는 이번 방송을 통해 국산 원유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알리는 동시에 푸드, 라이프, 육아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올라운더 ‘미미언니’ 노금미 쇼호스트와 함께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구매인증, 아는맛타임 퀴즈, 상품후기 등 각종 이벤트를 펼치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조영길 쇼핑몰운영팀장은 “120㎖ 소용량 유기농 우유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소통을 확대하고자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방송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사랑받는 서울우유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누리는 다양한 특가 혜택, 이벤트 참여에 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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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3일, 국회 본회의에서 ‘탄소중립에 따른 한우산업 전환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한우법)이 마침내 통과되었다. 이는 8만 한우농가들에게 역사적인 날이며, 한우산업의 새로운 전환점을 여는 중대한 계기가 되었다. 이에, 농가들의 절박한 외침에 귀 기울여 법을 발의하고 끝내 제정까지 이끌어 준 국회와 생산단체와 협의해 한우법의 발전과 특수성을 반영해 준 정부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한우법은 FTA로 인한 시장개방 속에서 체계적인 육성과 소비촉진을 위해 2014년 ‘한우산업발전법안’으로 처음 발의된 후 제21대 국회에서 발의돼 작년 5월 본회의를 통과했지만, 尹대통령의 재의요구권으로 한 차례 무산되는 아픔을 겪었다. 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제22대 국회에서 다시 재추진한 끝에 마침내 11년만에 통과되는 값진 성과를 이뤘다. 한우법은 한우산업을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안전장치이자, 지속가능한 한우산업의 미래를 위한 교두보이다. 한우법 통과는 당연한 수순이자 시대적 요구였다. 이번 한우법 제정을 통해 한우산업의 안정적인 수급과 가격안정, 그리고 후계농이 미래를 걸 수 있는 산업 환경이 조성되길 간절히 바란다. 더 이상 한우파동으로 인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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