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농협유통 '김장배추' 사전예약

- 농협유통, 2022년 김장! 절임배추 사전예약 실시
- 농협유통, 행사카드 구매시 국내산 절임배추 최대 3,000원! 살 맛나는 할인!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022년 김장시즌을 맞아 10월 20일(목)부터 11월 2일(수) 14일간 국내산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0월 20일(목)부터 11월 2일(수)까지 14일간 올해 금리인상과 함께 계속되는 물가상승으로 인해 배추가격이 많이 오른 가운데 고객님들께서 저렴하고 편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도록 절임배추(10kg/박스)를 행사카드(NH,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전북, 우리)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된 살 맛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유통에서 사전예약 판매하는 절임배추는 1년 내내 가정의 식탁에 오르는 김장김치의 재료인 만큼 고객님의 신뢰를 얻기 위해 HACCP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공장에서 생산된 절임배추로 준비하였다.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절임배추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인 11월 5일(토)부터 11월 18일(금)까지 희망하는 날짜에 수령할 수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라 할 수 있는 ‘김장’을 손쉽고 알뜰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