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협유통 '김장배추' 사전예약

- 농협유통, 2022년 김장! 절임배추 사전예약 실시
- 농협유통, 행사카드 구매시 국내산 절임배추 최대 3,000원! 살 맛나는 할인!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022년 김장시즌을 맞아 10월 20일(목)부터 11월 2일(수) 14일간 국내산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0월 20일(목)부터 11월 2일(수)까지 14일간 올해 금리인상과 함께 계속되는 물가상승으로 인해 배추가격이 많이 오른 가운데 고객님들께서 저렴하고 편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도록 절임배추(10kg/박스)를 행사카드(NH,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전북, 우리)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된 살 맛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유통에서 사전예약 판매하는 절임배추는 1년 내내 가정의 식탁에 오르는 김장김치의 재료인 만큼 고객님의 신뢰를 얻기 위해 HACCP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공장에서 생산된 절임배추로 준비하였다.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절임배추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인 11월 5일(토)부터 11월 18일(금)까지 희망하는 날짜에 수령할 수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라 할 수 있는 ‘김장’을 손쉽고 알뜰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그린바이오 미생물 산업화’ 생태계 조성에 매진
농촌진흥청은 7월 3일부터 이틀간 경북 안동에 있는 국립경국대학교에서 ‘2025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를 열고, 농업미생물자원의 전략적 활용과 산업화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는 농업미생물자원의 다양성 확보, 보존 체계 구축, 자원 활용을 목적으로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지정된 전국 10개 기관이 참여해 ‘농업미생물자원의 산업적 다각화’를 주제로 단계별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기관별 자원 운영 현황을 발표하고 관리 체계 장점과 보완점을 논의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은 기능성 미생물, 환경친화적 미생물 소재 개발과 활용 등을 포함해 실효성 높은 다양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농촌진흥청은 기관 간 상호 활발한 교류와 토의가 이어지면서 자원의 산업적 활용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평가했다. 나아가 미생물 산업화 전략 수립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올해 농축산용미생물산업화육성지원센터,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등 산업형 민간기관 2곳이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신규 선정되면서 미생물자원 산업화가 활기를 띨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