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농협하나로유통, OK! COOK ‘캠핑꾸러미’ 출시

삼겹살・채소・된장찌개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 선보여… ‘농협몰’에서 판매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최근 아웃도어 캠핑족을 겨냥한 OK!COOK ‘캠핑꾸러미’를 출시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이 캠핑을 준비하는데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용 농축산물로‘캠핑꾸러미’를 구성했다.

 

삼겹살, 쌈채소, 구이채소, 꼬치, 소시지, 소스, 된장찌개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캠핑꾸러미’는 농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농산본부 관계자는 “간편하게 캠핑요리 준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캠핑에 필요한 식재료를 한데 묶은 꾸러미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국내산 우수 농축산물로 캠핑 준비는 간소화 하고, 맛과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아름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한국농어촌희망재단 ‘가락상생기금’...산불 피해지역 영농복구에 앞장
한국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회장 이원석)와 회원사 및 농협가락공판장은 지난 3월 안동 등 영남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농가들을 대상으로 조속한 영농 복구와 회생을 위해 주도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피해 복구 지원은 서울청과(주), ㈜중앙청과, 동화청과(주), 대아청과(주), 농협경제지주(주) 가락농산물공판장 등 한국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 가락시장지회가 10억 원을, 협회 회원사 등이 4억 700만원을 출연하여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이사장 박상희)을 통해 추진한 공익사업이다.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은 서울청과(주), ㈜중앙청과, 동화청과(주), 대아청과(주), 농협경제지주(주) 가락농산물공판장 등 도매법인과 2023년 12월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도매시장 내 민간 법인의 사회적 책임 확대 및 농어촌 지원을 위한 협약체계를 구축한바 있다. 기부금은 경북(안동, 의성, 청송, 영양, 영덕), 경남(산청, 하동), 울산(울주) 등 8개 시․군의 피해 농업인 약 8,000여명에게 총 10억 3천만원 규모의 영농자재 교환권 1만여 매와 농기계 46대 등으로 전달되었다. 이번 지원은 ‘가락상생기금’을 활용한 첫 대규모 재해복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