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NH콕뱅크’ 신규가입 감사 이벤트

농협상호금융, 황금돼지‧스타일러‧건조기 등 푸짐한 경품 내놔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은 NH콕뱅크의 신규 회원가입 및 상품가입(금융상품, 농·축산물) 감사 이벤트를 1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5주간 실시한다.

2019 콕뱅크 신규 가입고객 축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콕뱅크, 콕푸드, 콕팜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일러 1명, 건조기 2명, 콕푸드 1만원 이용쿠폰 등 총 1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새해 콕뱅크 이용고객 대박 사은 이벤트는 매 주차별 금융상품 가입고객 및 농협에서 인증한 안전하고 신선한 농·축산물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에게 황금돼지 10돈과 30명에게 콕푸드 이용쿠폰(5만원)을 제공한다.

소성모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바일뱅킹앱인 NH콕뱅크의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이용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새롭게 업데이트한 NH콕뱅크 3.0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으며 간편 비밀번호 또는 지문인증 로그인만으로도 송금, 비대면 금융상품가입, 농산물 직거래, 농촌생활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뱅킹 서비스이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그린바이오 미생물 산업화’ 생태계 조성에 매진
농촌진흥청은 7월 3일부터 이틀간 경북 안동에 있는 국립경국대학교에서 ‘2025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를 열고, 농업미생물자원의 전략적 활용과 산업화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는 농업미생물자원의 다양성 확보, 보존 체계 구축, 자원 활용을 목적으로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지정된 전국 10개 기관이 참여해 ‘농업미생물자원의 산업적 다각화’를 주제로 단계별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기관별 자원 운영 현황을 발표하고 관리 체계 장점과 보완점을 논의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은 기능성 미생물, 환경친화적 미생물 소재 개발과 활용 등을 포함해 실효성 높은 다양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농촌진흥청은 기관 간 상호 활발한 교류와 토의가 이어지면서 자원의 산업적 활용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평가했다. 나아가 미생물 산업화 전략 수립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올해 농축산용미생물산업화육성지원센터,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등 산업형 민간기관 2곳이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신규 선정되면서 미생물자원 산업화가 활기를 띨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