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의 펫푸드 브랜드 페니또가 신제품 파인다이닝 올인원 레시피(Fine Dining All-in-One Recipe)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파인다이닝 시리즈의 아쉬운 점을 보완하고, 반려견·반려묘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레시피’는 기존 기능성 제품에 각각 담겨 있던 성분을 하나의 레시피로 통합한 제품이다. 주원료로는 단백질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오리 생육을 사용했다.
또한 NON-GMO, NON-GLUTEN 원료를 채택해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했으며, 국제 표준인 AAFCO(미국사료협회) 영양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반려견 전용 제품은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 피부와 모질에 좋은 오메가3, 관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콘드로이틴, 구강 관리에 효과적인 헥사메타인산염 등을 배합해 전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반려묘 제품은 실내 생활 특성을 고려해 요로 결석 예방 성분(메티오닌·구연산)과 헤어볼 관리용 식이섬유를 강화했다. 이로써 반려묘의 대표적 고민인 요로 건강과 헤어볼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올인원 레시피’는 기능성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9월 1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한정수량 1+1 및 기타 할인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다. 초기 시장 확산을 위해 체험단 운영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병행될 예정이다.
이번 론칭으로 파인다이닝 시리즈는 기능별 제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종합 건강 케어 펫푸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팜스코는 파인다이닝 올인원레시피를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종합 건강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나남길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