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퓨리나사료 'WSY2500클럽'

10주년 기념 이색 이벤트...'무료 이모티콘' 통해 한돈농가 모아

퓨리나사료(대표 박용순)는 WSY2500 위너스 클럽을 통해 10년간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퓨리나 WSY2500 위너스 클럽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로 "사랑스러운 돼지 피요" 카카오 이모티콘을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카카오톡에서 "퓨리나사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매일 저녁 6시에 무료로 배포된다.

 

퓨리나 WSY 2500 위너스 클럽 행사는 2009년 제1회를 시작하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으며, 10년간 WSY2500이 넘는 농가수가 20여 농가에서 60여 농가로 3배 성장하여 명실공히 한돈의 리더들이 보이는 행사다.

 

퓨리나사료는 이모티콘를 사용하는 트랜드가 모바일의 새로운 콘텐츠 문화로 자리 잡은 만큼 발 빠르게 이벤트를 진행해 양돈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준비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그린바이오 미생물 산업화’ 생태계 조성에 매진
농촌진흥청은 7월 3일부터 이틀간 경북 안동에 있는 국립경국대학교에서 ‘2025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를 열고, 농업미생물자원의 전략적 활용과 산업화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 공동 연수회는 농업미생물자원의 다양성 확보, 보존 체계 구축, 자원 활용을 목적으로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지정된 전국 10개 기관이 참여해 ‘농업미생물자원의 산업적 다각화’를 주제로 단계별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기관별 자원 운영 현황을 발표하고 관리 체계 장점과 보완점을 논의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은 기능성 미생물, 환경친화적 미생물 소재 개발과 활용 등을 포함해 실효성 높은 다양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농촌진흥청은 기관 간 상호 활발한 교류와 토의가 이어지면서 자원의 산업적 활용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평가했다. 나아가 미생물 산업화 전략 수립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올해 농축산용미생물산업화육성지원센터,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등 산업형 민간기관 2곳이 농업미생물자원 관리기관으로 신규 선정되면서 미생물자원 산업화가 활기를 띨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