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우유자조금, ‘국산 자연치즈 할인 기획전’ 개최... 6월 1일까지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신선한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 최대 40% 할인 혜택
- 국산치즈 소비촉진기회...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오아시스마켓’에서 일주일간 펼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국산 유제품 소비 활성화 및 유통 확대를 위해 오는 5월 26일(월)부터 6월 1일(일)까지 온라인 신선식품 플랫폼 ‘오아시스마켓’을 통해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산 자연치즈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국산 원유 기반 제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운영 상황에 따라 행사 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산 신선 원유를 원료로 제조한 자연치즈 20여 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차렐라 치즈, 구워먹는 치즈, 스트링 치즈, 리코타 치즈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며, 행사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국산치즈 참여 브랜드사는 서울우유, 동원F&B, 데어리젠, 임실치즈, 제주축협 등 국내 대표 유가공업체 5개사가 함께하며, 국산 원유의 신선함과 품질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치즈는 국내산 원유를 기반으로 한 자연치즈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높은 신선도와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원유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 체계를 거쳐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며,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치즈 나이프·포크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최근 리코타, 프레시 모차렐라, 스트링 치즈 등 신선한 자연치즈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국산 자연치즈는 국산 원유의 본연의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것이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국산 치즈의 품질과 매력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금원, 농식품 투자 생태계 확대...'K-푸드'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집중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이 농식품 산업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경영 안정을 위한 '2026년 주요 사업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서해동 원장은 11일 열린 농식품전문지 기자간담회에서 농금원은 농림수산식품 모태펀드 활성화와 농업정책보험의 고도화를 통해 농업인의 실질적인 경영 안전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영상과 함께 주요 내용을 발췌했다. [편집자] ​ ◇ 농업 금융의 마중물, 모태펀드 운용 확대 ​농금원은 올해 농림수산식품 모태펀드의 투자 규모를 전년 대비 확대하여 스마트 농업, 푸드테크 등 신성장 분야 벤처기업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특히 유망 스타트업이 데스밸리(Death Valley)를 극복하고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단계별 맞춤형 지원 체계를 강화한다. ​농금원 관계자는 "단순한 자금 공급을 넘어, 민간 투자 유치를 이끌어내는 마중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며, "글로벌 펀드 조성을 통해 우리 농식품 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강조했다. ​◇ 기후 위기 시대, 농업정책보험의 역할 강화 ​최근 기후 변화로 인한 자연재해가 빈번해짐에 따라, 농금원은 농가 경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농작물재해보험의 내실화에도 힘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