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유통인 ․ 시민과의 소통의 장 '16년 농수산식품유통포럼 개최
2015년도 우수 도매법인 및 중도매인 표창
시설현대화사업 도매권역 추진계획 및 도․소매 기능 분리 계획 설명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지난 6월 29일, 가락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농수산식품유통포럼(이하 포럼)을 개최하였다.
이번 포럼은 우수 도매법인 및 중도매인 표창과 함께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의 도매권역 추진 계획 및 도․소매 기능 분리 추진 계획에 대한 주요 업무 브리핑, 김용수 교수의 스트레스 관리 특별 강연, 오찬으로 진행되었다.
가락몰 업무동 13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날 포럼에는 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대표는 물론, 행복마켓 서포터즈와 관심있는 시민 등 약 150여명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상호 교류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공사 박현출 사장은 미래의 가락시장 발전을 위해서 유통인과 공사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협력하고 양보해서 시설현대화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2015년도 업무검사 우수 법인은 ‘한국청과㈜’, 2016년 상반기 정가수의매매 우수 중도매인은 ㈜거상푸르넷 오세훈 외 5명, 2015년도 중도매인 종합평가 우수 중도매인은 송화농산㈜ 천일권 외 5명으로서 2분기 포럼을 통해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손봉희 공사 홍보팀장은 향후에도 주요 사업과 이슈에 대한 정책 설명을 포함하여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소통과 공유를 확대해서 정부 3.0비전 달성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외부 전문가 초빙 특강을 통한 도매시장 경쟁력 강화와 유통인․지역주민들과 소통의 장 마련을 통해 상호 교류하고, 더욱 발전하는 가락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