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박철수)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쌀박물관 사이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리뉴얼 오픈에 맞춰 쌀박물관 홈페이지(www.rice-museum.com)에서는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단장한 온라인 쌀박물관 사이트는 사용자들이 쌀에 대한 생산·가공·유통·소비 전 분야의 정보와 데이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리뉴얼되어 쌀 전문 사이트로 재탄생했다.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는 포털 커뮤니티 및 오픈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 정보를 확산하고, 개인 SNS 채널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홈페이지를 알리고 활성화시키려는 목적을 갖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7일(월)부터 8월 2일(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채널에 공유한 후 쌀박물관 홈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CGV’ 주말 예매권(2인), ‘설빙’ 디지털 상품권(1만원권)과 ‘카페베네’ 콩떡와플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박철수 원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한 쌀박물관 홈페이지를 알리고 쌀 정보를 전달하는 쌀박물관의 친숙한 이미지를 확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