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퓨리나 우수농장 '신천농장' 스토리

WSY2500 달성 강한 실천력으로 지속가능한 양돈 사업 이어가

퓨리나사료(대표 박용순) 11지구(영업이사 하병찬)는 전곡제일부페에서 ‘퓨리나 신천농장 우수농장의 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가졌다. 지속가능한 한돈을 만들어가는 주역으로 꼼꼼한 기록, 철저한 계획, 강한 실천력으로 WSY2500을 계속 달성하고 있는 신천농장(경기도 연천, 대표 심재민)의 외유내강 스토리가 전해져 큰 감동이 이어졌다.

 

최근 시장 상황 발표에 나선 길현경 퓨리나 양돈특판부장은 “현재 도축두수, 수입량은 늘어도 소비가 늘어 커버하고 있다. 내년 도축두수는 크게 늘지 않을 것으로 예측되고, 올 여름 폭염과 ASF 같은 외부 요인 등 여러 면에서 수입육 가격과 수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다”며 내년 양돈 사업에서 가능성을 피력하며, “철저한 방역으로 동절기를 잘 이겨내고 건강한 돼지를 생산해 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강조하였다. 

 

길 부장은 이어 전 세계 돈육수요량 예상치를 제시하며, 꾸준한 생산성, 철저한 방역, 농장 비전만 있다면 양돈 사업의 장기적 전망이 밝은 부분에 힘을 주었다.

권현진 퓨리나 양돈판매부장의 신천농장 성공의 열쇠 발표가 이어졌다. 신천농장은 퓨리나 WSY2500 위너스 클럽을 4회 수상한 생산성이 우수한 농장으로, 모돈수가 늘었음에도 꾸준히 WSY2500이상 성적을 유지하고, 올해도 2500 이상을 예상하는 우수농장으로 소개하였다. 

신천농장 비결로 ‘열린 마음, 강한 실천력, 확실한 투자, 배려감사 마음’으로 꼽았다. 특히 심재민 사장님은 외유내강의 경영철학, 현재 상황에 맞게 새롭고 어려워도, 옳다면 받아들이며 강하게 실천하는 부분을 높이 샀다. 신천 농장은 꼼꼼한 관찰기록/최소비용 최고효과관리(얼음페트병, 수액요법, 돈체소독)/철저한 급이기&물 관리/돈사 청결/종부사 조명에서 관리하며 강력하게 실천한 점이 양돈 농가들이 함께 배우면 좋을 점이라고 전했다.

  

신천농장 심재민 대표는 소감발표를 통해서 “언제나 가장 목표 달성의 근본 원동력은 직원들에게 있다. 직원들과 목표 공유를 통하여 농장 목표 달성 뿐만 아니고 직원들도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향후 5년 뒤 7천두, WSY3000두에 도전할 계획이다.

 

높은 생산성은 물론, 직원들이 행복하고 주변 양돈인들에게 모범이 되는 농장으로 거듭나고 싶다”라고 밝히며, 일일이 농장 직원들을 참석자들에게 인사 시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천농장은 부친에게 농장을 물려받아 축산가업 2세대로 35년간 안정적인 농장 운영을 이어왔다. 퓨리나사료는 한돈 사업에 대한 책임감과 미래 가치를 가지고 3대째 100년 기업으로 도전하는 신천농장과 함께 지속가능한 양돈 산업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벚꽃 언제필까?...전국 휴양림 벚꽃 개화시기 소개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김명종)는 19일 벚꽃 개화 시기가 가까워짐에 따라 국립자연휴양림 벚꽃 명소를 소개했다. 전국 45개 국립자연휴양림은 대부분 도회지를 벗어난 교외에 있어 상춘객으로 붐비는 관광지와 달리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충남 서천의 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과 충남 서산의 용현자연휴양림은 대표적인 벚꽃 성지이다. ‘벚꽃 비’를 맞으며 맛보는 야영의 즐거움은 일상의 시름을 씻어내기에 충분하다. 경북 영덕 칠보산자연휴양림과 전남 순천 낙안민속휴양림은 진입로부터 늘어선 벚나무들이 터널을 이루며 휴양객을 맞이한다. 충북 청주의 상당산성자연휴양림은 연분홍 벚꽃과 노란 개나리가 함께 펴 봄 분위기를 돋우고, 강원 원주의 백운산자연휴양림은 시원한 계곡 주변으로 핀 산벚꽃이 이색적이다. 이 밖에 용화산, 운장산, 유명산, 지리산, 황정산자연휴양림 등도 벚꽃 명소이다. 전국 국립자연휴양림의 야영장이나 객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숲나들e’에서 예약하면 된다.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자연휴양림을 찾는 국민들이 고즈넉한 숲속에서 휴식하며 일상으로 돌아갈 활력을 얻으시길 바란다”라며, “아울러, 연간 산불의 50% 이상이 건조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