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하나로마트,김장 절임배추 사전예약 할인판매

HACCP 인증 시설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믿을 수 있는 농협 절임배추!
“배추 대표 산지의 절임배추로 손쉽게 김장을 준비하세요”
최대 30% 특별 할인가 판매 및 NH카드 결제시 5천원 추가 할인혜택

농협(회장 김병원)은 본격적인 김장시즌을 맞이하여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4일간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절임배추 사전예약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농협은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한 농협김치 가공시설에서 절임배추를 직접 생산하고 있다. 선별부터 유통단계까지 엄격하게 식품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김장재료로 해마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농협은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특별 할인하며, NH카드(NH비씨 포함)로 결제할 경우 박스당 5천원을 추가 할인해 알뜰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한 절임배추는 본격적인 김장시기인 11월 15일부터 12월 2일까지의 기간(18일 간) 중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수령 가능하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겨우내 먹을 김치를 한 번에 준비하는 한해 농사인 ‘김장’을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원재료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유통단계 최소화를 통해 소비자의 가계부담을 줄이고, 정성껏 생산한 우리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남길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대아청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 출연
호반그룹 계열 대아청과(주) (대표이사 이상용)가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출연 협약식을 가졌다. 대아청과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상생협력기금 협약식에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 이상용 대표 및 대아청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대아청과와 호반그룹은 2021년 도매시장법인 최초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는 등 평소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농산물 지원, 자연재해 복구지원,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왔다. 이번 출연 기금도 판매부진 농산물 소비촉진 사업, 자연재해 피해농가 복구 지원, 농산물 생산 시설 지원, 취약계층 농산물 무료 지원, 농촌지역 살리기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은 “호반그룹과 대아청과는 2021년부터 농어촌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금을 출연해 농업농촌 지원사업에 활용되어 왔다”며, “호반그룹과 대아청과의 농업농촌 지원 활동은 도매시장 업계에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아청과 이상용 대표이사는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활동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대아청과에서도 농업분야에 나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