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추석 차례상 준비, 하나로마트에서 한번에 하세요”

제수용품 최대 54% 할인, 동태전·산적 등 가정간편식 선보여
추석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농촌사랑상품권 최대 100만원 증정

 

농협(회장 김병원)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3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제수용품 특별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례상 준비를 위한 농축수산물, 식용유, 만두, 화장지 등 120여개 상품을 최대 54% 할인하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추가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의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인 오케이쿡(OK!COOK)은 산적, 동태전, 녹두전 등 차례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쉽고 빠르게 전 만들기’라는 테마로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000원,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하나로마트는 산지 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 최소화, 카드사와 연계한 할인행사 등으로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추석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농업인이 땀 흘려 생산한 우리 농축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폭염과 태풍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추석 차례상 준비에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농산물을 애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