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농협, 풍성한 추석! 하나로마트에서 情을 나누세요!

농협하나로마트, 9월 23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최대 30% 즉시할인
농촌사랑상품권 최대 100만원 증정, 주요 행사카드 결제할인도

 

농협(회장 김병원)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23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행사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농협하나로마트는 청탁금지법 상한액에 맞춘 10만원 이하 우리 농·축·수산물과 실속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1,200여개의 선물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이번 선물세트 구성 중 눈에 띄는 것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과 한우세트이다. 폭염과 태풍 피해 속에서 엄선하여 출하된 농협 대표 브랜드‘뜨라네 사과·배 선물세트’는 4만 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한우세트’는 최고급 구이용 선물세트부터 국거리·사골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농업인이 직접 생산·제조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농협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OK COOK 선물세트’, 100% 우리 농산물 ‘아름찬 선물세트’, 건강을 담은 든든한 밥 한 공기 ‘농협양곡 선물세트’, 추석을 맞이하여 더욱 새로워진 ‘농협홍삼 한삼인 선물세트’, 농산물 원물이 그대로 담긴 ‘그래놀라 선물세트’까지 실속있는 구성과 가격으로 판매한다.

 

선물세트를 행사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0% 즉시 할인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농촌사랑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1, 4+1, 5+1, 10+1 등 추가 덤 할인,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 무료 택배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마운 분들께 우리 농산물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고객께서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