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월드전람 ‘내추럴위크 2018’ 코엑스에서 8월 16일부터

월드전람 ‘웰니스 데이’… 최신 웰빙 트렌드 알아볼 유기농‧비건‧할랄‧발효 박람회 한자리에

(주)월드전람 주최 아래 오는 8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서울 코엑스(COEX) Hall A 에서 “내추럴위크 2018”이 개최된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 열풍이 지속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웰빙시장 규모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을 겨냥한 ‘내추럴위크 2018’은 7가지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추럴위크 2018’은 “웰니스 데이(Wellness Day), 건강한 삶을 위한 시작”이라는 타이틀 아래, 국내외 웰빙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친환경유기농박람회를 비롯하여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서울발효식문화전,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 디저트&스낵 특별관, 비건(Vegan) 특별관, 글루텐&알러지프리 특별관이 동시 개최되어 다양한 볼거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웰빙시장 공략을 위한 유망 품목의 업체들이 다수 참가하여 다양한 품목의 동향을 분석할 수 있으며, 내수시장의 발전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어서 그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실구매력이 있는 해외 22개국 60여명의 바이어를 초청하여 국내 업체와의 현장 1:1매칭을 위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통해 수출판로 및 글로벌 시장개척을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친환경농산물품평회, △유기가공식품전시관, △남북협력농업 유기농 컨퍼런스, △비건(Vegan) 시장 관련 컨퍼런스, △국제할랄 컨퍼런스, △국제 할랄화장품 포럼, △한국할랄산업학회 학술대회, △할랄인증기관 설명회, △발효산업 심포지엄, △귀농귀촌 세미나, △홈메이킹 커피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풍성한 이벤트로 많은 관람객과 바이어들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