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aT, 농식품 판촉도 이제 빅데이터 시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빅데이터활용 성공판촉실무 과정 신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7 12()부터 7 13()까지 2일간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농식품 빅데이터 활용 성공판촉 실무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따라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관리,상권 및 상품 포트폴리오 관리실무 스킬업실전전략 수립과 함께 빅데이터의 올바른 분석과 적용방법을 익혀 각 회사에 맞는 판촉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하는데 목표를 두고 올해 신설한 과정이다.

 

교육내용은 크게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성공사례 ‘농식품 빅테이터 판촉전략 수립 모델링’ 그리고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으로 구성되어 있다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현황분석혁신적 빅데이터의 적용Skill-up, 핀테크 적용 빅데이터 전략 등을 다룰 예정이며 마지막 시간인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제안과 전략대안을 제시하는 종합토의 시간을 가질 것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업체 판매 및 지원부서판매유통마케팅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교육은 1 2일에 거쳐 13시간동안 진행되며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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